소상공인 지원금 소상공인 희망리턴패키지 철거지원 v06 out12

소상공인 철거비 지원 마감임박!

지금 신청 안하면 후회합니다!

소상공인 철거비 지원 신청기간

놓치면 후회하는 최대혜택

재개발·재건축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긴급 지원이 현재 접수 중입니다. 올해 상반기까지 한정된 예산으로 진행되므로 서둘러 신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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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철거비 지원 FAQ

1. 지원 대상은 누구인가요?

• 도시재개발, 재건축, 공공사업으로 인해 이전해야 하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2. 최대 지원 금액은 얼마인가요?

• 철거비용, 이전비용, 영업손실보상을 포함하여 업종별로 차등 지원 (최대 5천만원)

3. 신청 후 언제 지원받을 수 있나요?

• 서류 심사 완료 후 약 2주 이내 지급 (긴급사례의 경우 우선 지원 가능)

소상공인 철거비 지원 신청절차

신청절차 1

"온라인 신청서 작성 및 필수서류 업로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 접속)"

신청절차 2

"담당 공무원과 현장 확인 일정 조율 및 사업장 실사 진행"

신청절차 3

"심사 결과 통보 받은 후 지원금 수령 및 사후관리 절차 이행"

소상공인 철거비 지원에 대한 필수서류 안내

소상공인 철거비 지원 신청 시 반드시 준비해야 할 서류들을 미리 확인하여 신청 과정에서 지연되지 않도록 하세요. 서류 미비로 인한 재신청은 시간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1.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 현재 운영 중인 사업장의 사업자등록증 원본 및 사본, 해당 업종의 영업신고증

2. 철거 통지서 및 관련 공문

• 관할 구청 또는 시청에서 발행한 철거 통지서, 재개발·재건축 관련 공식 문서

3. 임대차 계약서 및 매출 증빙서류

• 사업장 임대차 계약서, 최근 3개월간 매출 증빙서류 (세금계산서, 카드매출전표 등)